도깨비가 반한 내살냄새 더바디샵 향수 추천





여러분들은 향수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볍고 은은한 향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써봤던 향수는 더페이스샵 향수 였는데 첫 향은 달콤하면서 좋은 향인데


이게 향 자채가 너무 끝으로 갈수록 무거워 지더라구요. 그래도 처음 써봤던 향수라서


거의 바닥이 드러날때까지 썼는데 겨울에 뿌리고 나가면 겨울이랑은 좀 안어울리는 향이 아니냐며


타박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두번째 향수는 뭘로 살까 고민을 하다가 '내살 냄새'로 유명한


더바디샵의 화이트머스크를 사봤어요.


향 자체가 진하지 않고 정말 은은하게 잘 퍼지더라구요.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하고 또 향수를 좋아하지 않는 제 남자친구도 이 향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지금 이 향수를 리뷰하는 이유는?


요즘 한참 도깨비와 저승이의 열풍이 불고 있죠. 바로 도깨비에서 김신이 은택이한테


향수 선물을 하는데 아이? 저건 내 향수?! 하신 분들이 꽤나 많으실 것 같아요.


사실 드라마 PPL같은 경우는 특히 화장품 분야는 값이 좀 나가는 제품들이 대부분이라


제가 가지고 있는 화장품이 드라마에 나오는경우는 거의 없었는데 내가 아주아주 애청하고 있는


도깨비에서 향수가 뙇!! 나왔네요. 









제품의 정확한 이름명은 화이트 머스크 오드 뚜와렛입니다.


일단 용기자체가 꽤나 고급스러워요. 향자체도 가벼운 향이 아니고 은은하게 오래갑니다.


겨울에 뿌리고 다니면 아주 잘어울리는 향이고 여름에 뿌리고 다녀도 사실


그렇게 안어울리는 향은 아니지만 여름에는 좀 톡톡튀는 향이 더 잘어울리긴 하죠.


저는 가장 용기가 작은 30ml짜리를 샀습니다.


화이트머스크는 가장 아랫쪽에는 머스크, 아이리스, 패츌리, 바닐라


중간층에는 머스크, 자스민, 백합, 장미


윗층에는 머스크, 백합, 알랑알랑 등이 추출되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평균 향의 지속시간은 약 3시간정도라고 합니다.








향수는 30ml, 50ml 60ml가 있는데 사실 30ml정도가 가장 적당한 사이즈 같아요.


가격은 순서대로 27,000원 54,000원 37,500원입니다.


50ml짜리가 비싼 이유는 퍼퓸이네요. 저는 그냥 화이트 머스트 오 드 뚜왈렛을 샀습니다.


지금은 도깨비 에디션이 나오고 있다고 하니 도깨비와 향수를 동시에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빨리 더바디샵으로 고고 하셔서 은은한 오드뚜왈렛 뿌리고 다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