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성피부강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요즘 날씨가 날씨인 만큼 저 같은 건성인들에게는 수분이 아주 강력하게 필요하죠.


사실 저는 유분도 수분도 없는 피부라서 수분과 유분을 알맞게 피부에 줘야하는 사람입니다.


중학생때는 지성피부여서 한참 이마에 여드름이 판을치곤 했죠. 


고등학교에 들어가면서 피부는 깨끗해졌지만 기름도 유분도 없는 피부탓에 여름에도 겨울에도 


피부관리가 가장 힘이 드네요. T존에는 기름이 조금 있는 편이라 화장이 잘 먹고 잘 안받고 그래요.


관리하기 참 힘든 피부를 가지고 있죠. 남자친구는 기름기는 아주아주 많고 수분은 전혀 없는


피부를 가지고 있는데 저와는 정 반대인 고충을 겪고 있더라구요. 씻고나서 5분이면 기름이 줄줄


수분크림 같은 걸 바르면 유분막이 이미 형성되고 난 후라서 수분크림이 안먹고 오히려 코팅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얼마전부터 정말 진짜 가지고 싶던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크림을 올리브영에서 구입하고서!


딱 남자친구와 저는 닥터자르트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현재 세라마이딘 크림은 세라마이딘 본품과 세라마이딘 작은 용기, 시카페어 크림 작은


용기에 들은 것 까지 45,000원에서 현재 36,000원으로 세일중입니다.


저도 세일이 시작되자마자 올리브영에 가서 바로 구매했네요. 무려 20%의 세일이면


굉장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Gift크림은 남자친구를 줬는데 Gift크림으로는 전혀 충족이


되지 않는다고 자기도 하나 사버렸네요. 


저같은 경우엔 수분크림과 오일밤을 발라도 5분이면 피부가 다 먹는 스타일이고 남자친구는


오일밤은 전혀 못 바르고 유분기가 전혀 없는 수분크림을 세안을 하자마자 발라야 하는 


피부입니다. 저같은 악건성과 남자친구 피부같은 산유국! 전혀 다른 두 타입의


피부가 써도 만족을 하는 초고보습 크림입니다.







일단 Gift는 남자친구를 준 상황이라 찍지는 못했습니다. 원래 저렇게 짤똥한게 아닌데


사진 크기를 줄이다보니 짤똥하게 만들어진 점 양해를 구합니다.


튜브형으로 되어있고 크림이 나오는 어플리케이터 부분은 얇지 않아요. 전 아까워서 조금씩만 쓰는데


저희 아빠는 좋다고 팍팍 쓰시네요ㅠㅠ 현재 닥터자르트는 홀리데이 이벤트로 많은 상품을


이벤트 세일중입니다. 닥터자르트 메이크업 제품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세라마이딘 크림은 무겁지 않은 느낌인데 지성인분들은 다소 조금은 무거운 느낌이 있다고


느끼시더라구요. 하지만 유분이 아니라 수분이기 때문에 무거워도 무거운 감이 오랫동안


지속되지는 않습니다.







저는 올리브영이나 롭스같은 곳을 가면 늘 샘플을 손에 치덕치덕 바르고 와서 그런지


세라마이딘 크림에 인이 베었지만 아빠는 향을 맡자마자 향이 좀 이상하다고 그러네요.


혹시 향에 민감하신 분들은 미리 발라보시고 사시는게 좋을 것 가아요. 약간의 


한방냄새가 납니다. 색은 베이지색을 띄고 있고 가볍게 두번정도 짠 양입니다.


어플리케이터가 두꺼은 원형이라 살짝만 짜도 적지 않은 양이 나옵니다.


저정도면 반쪽 얼굴에는 바르더라구요. 저는 나 크림발랐다!! 라기보다는 그냥


보습만 잘 해주오 식으로 바르기 때문에 절대 많은 양을 바르지 않습니다.


오히려 오일밤을 많이 바르는 편이예요.








전혀 끈적임과 유광없이 발립니다. 그러니 바르고 나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여름에는 굳이 안써도 될 것 같아요. 피부가 쩍쩍 갈라지는 겨울철에만 바르시면


악건성인 분들은 좋을 것 같습니다. 유분기만 많고 수분기는 없으신 분들도


다른 수분크림 보다는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을 사용해 보심이 좋을 것 같구요.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가격에 비해 크림 자체는 정말 좋기 때문에


재구매 의사는 10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