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3 5화 언프리티랩스타3 VS 쇼미더머니5

 

 

안녕하세요, 똑지예요~

 

시즌 1,2에 비해는 인기가 많이 떨어졌지만 보던 정이 있어서 보고있는

 

언프리티랩스타3 5화 리뷰를 해볼까 해요~

 

5화에서는 쇼미더머니5 남자 랩퍼들과 한판 승부를 펼쳤죠ㅎㅎ

 

개인적으로 보이비는 사랑입니다...

 

 

 

 

 

이렇게 10인 체제로 시작한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하지만

 

안타깝게도 케이시가 첫번째 영구 탈락후보가 됐죠ㅠㅠ

 

나름 케이시도 열심히 하는 모습에 보기 좋았는데

 

그냥 개인적인 팬으로 남겠습니다!

 

케이시가 탈락되고 2명의 새로운 멤버가 들어왔는데요!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에서 아마 영구탈락 첫번째였죠?

 

애쉬비! 이번에는 실력도 많이 늘어서 투입되셨어요~

 

시즌2보다는 이번 시즌에서 기대가 되는건 사실입니다!

 

이번에는 0773같은 흑역사는 남기지 않았으면...ㅎㅎ

 

또 디스전에서 그레이스랑 붙어서 이겼죠~

 

저는 그레이스가 이길줄알았는데.. 패..팬...심으로..이것도 남겨두죠 ㅋㅋㅋ

 

 

 

 

 

 

 

또 다른 멤버는 쿨키드! 아실분들은 모두 아실거라 생각이 드네요ㅎㅎ

 

YG 양사장님한테 아주 극찬을 받은 지유민!

 

'갑'이라는 랩을 해서 아주 신선한 충격을 줬던 지유민은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시작전부터 아주 많은 호평을 받으며

 

"지유민이 투입이 되어야지!" 라는 말이 많이 나왔지만...

 

투입되자마자 탈락..

 

디스전에서 전소연에 패한 후 데스매치에서도

 

유나킴한테 패했죠.

 

안타깝지만 뭔가 죽기살기로 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이번 5화 프로듀서는 언프리티랩스타 시즌1,2의 MC를 맡았던

 

산이 입니다! 산이는 호불호가 확실히 갈리는 랩퍼중 한명이죠~

 

저는 호쪽으로 서겠습니다ㅋㅋ 솔직히 산이 노래는 가사가 너무 좋아요~

 

 

 

 

 

 

 

 

시즌2때와 같이 쇼미더머니팀과 언프리티랩스타팀과 한판 붙었네요~ㅋㅋ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때는 예지가 전체 3위로 대단한 성적을 냈었죠~ㅎㅎ

 

예지는 사랑입니다.

 

자 이번에는 우태운, 면도, 보이비, 정상수, 진돗개, 해쉬스완 등등

 

대단한 분들이 나오셨더라구요~ 역시 보이비는..

 

보이비 사랑합니다.

 

ㅋㅋ 사랑고백이 장난 아니죠?

 

이날 종합1위는 단연 보이비가 했더라구요~역시!

 

 

 

 

 

 

 

시즌2 예지도 대단한 성적이었는데 이번시즌에는

 

자이언트 핑크가 종합2위로 더 대단한 성과를 냈네요~

 

솔직히 자이언트 핑크가 압도적으로 잘할거라 생각했는데

 

이번시즌 운이 없으신건지 뭔지ㅠㅠ 반지 자핑이 받게해주세요!!

 

귀엽기도 하고 멋있기도 하고~ 자핑도 이번시즌 기대가 많이 되는 사람이죠ㅎㅎ

 

 

 

 

 

 

초반에는 좋아했던 나다님ㅎ

 

미료, 전소연, 자이언트 핑크, 나다 중에서 산이의 트랙은

 

나다가 따가네요~ 벌써 반지가 3개라는 나다ㅋㅋ

 

이런 분위기의 노래는 나다가 어울리긴 하죠.

 

미료가 너무 불안한 모습을 보여줘서 안타까웠어요ㅠㅠ

 

또한 자이언트 핑크는 섹시한 컨셉과는 멀어서 탈락한 것 같아요.

 

초반에는 좋아했지만 지금은 불호쪽에 가까워진 나다님! 그래도 이번 트랙 따신거 축하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