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X도이 콜라보아이템 루나 섀도우 샀어요~


안녕하세요! 똑지 입니다ㅎㅎ


얼마전 루나와 도이가 콜라보를 하신건 아시나요?


10월에 생일이어서 남자친구가 화장품을 좋아하는 제게


컬렉션이 나오자마자 인터넷 주문을 해서 줬네요ㅎㅎ


그 동안 너무 바빠서...지금 보내는건 (안) 비밀입니다 ㅋㅋ


사실 화장품은 좋아하지만 대학생이라


좋은 화장품을 써보지 못 하는 이 인생 ㅠㅠㅠ


루나는 평소에 크게 관심을 줬던 브랜드가 아니라


잘 몰랐는데 질이 꽤나 좋더라구요!


그럼 루나 섀도우 제품 한번 볼까요??







섀도우 팔레트 겉에는 벨벳이예요.


그래서 처음에는 와 X나 고급스럽다 미쳤구나 하는데


원래 G4가 화질이 좋지않나요? 허헣...


카메라가 벨벳을 못 담아내는게 안타깝네요 ㅋㅋ


괜한 핸드폰 탓을 해보며!


근데 안좋은 점은 쓰다보면 아무짓을 하지 않아도


벨벳이 더러워 진다는 점...?ㅠㅠ


매일매일 쓸 때마다 호호 불어가며 가루들을 털어주고 있습니다ㅠㅠ







1번 2번 5번 8번 12번은 무펄 섀도우 입니다.


일단 1,2,8번을 써서 데일리로 쓰기에 아주 적합한 색조합이더라구요!


처음에 셰도우를 받고서 사실 보라색 계열이 너무 많아 이걸


색조합을 어찌해서 눈화장을 해야할까 고민도 했었는데


막상 색들을 써보면 4번 10번 11번 같은 색들도


눈에 올라갔을때 색이 굉장히 이쁘게 올라가더라구요!


또 12번은 진한 카키색인데 이건 제가 정말 눈화장이 하기 귀찮을때


때 꼬리용으로 쓰고 있는데 ㅋㅋ 섀도우가 신기한데 아이라인보다


수정을 안하도 된다는점!







이게 사진을 정해진 크기에 맞추다 보니 짤똥이들이 되었네요 ㅋㅋ


빨간색은 진짜 와...할 정도로 색 발색이 좋더라구요!


받자마자 빨간색 넘나 이쁘다ㅠㅠ 이랬는데 


제가 사용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ㅋㅋ 저는 포인트 되는 색들을 마구마구 바르는


사람이지요!


다홍색에 가까운 빨간 색이라 윤쨔미 에디션 섀도우랑도 은근 합이 잘맞아서


요즘은 눈화장할 때 아주 애용하는 색입니다!







왜 사람들이 좋은 브러쉬를 써야한다는지 이 섀도우 팔레트 안에 들어있는


이녀석을 써보고 알았습니다ㅋㅋ


원래는 브러쉬가 다 같은거지 하면서 1000냥마트나 다이소에 있는


브러쉬들을 썼는데..


가루날림은 원래 모든 브러쉬에 있는거 아니었나요..


넘나 부드러운 것ㅠㅠㅠ 발색력은 좀 떨어뜨리는 것 같은데


눈에 바를때 전.혀 네버 에버!! 


가루가 들어가지 않더라구요!


전 이제부터 돈주고 비싼돈주고 브러쉬 사겠습니다!







요 녀석은 좀 단단한 브러쉬라


넓은 면적에는 못 바르는 대신에 카키색을 아이라인 꼬리로


그릴 떄 쓰면 아주 조합이 잘 맞는 녀석이예요~


처음에는 이아이가 얼어 있길래 뭐지 했는데 살살 풀어주니


요아이 마저 부드럽게 쓸 수 있었답니다!


다른 섀도우들도 요즘엔 이 브러쉬로 바르고 있네요ㅋㅋ


거 참 색이 마구마구 겹치죠 이러면







위의 사지은 위줄 발색샷입니다.


3번 펄도 아리따움애 제가 좋아하는 펄 섀도우 하위 버전 같아서


마음에 들어요!


보시면 알겠지만 5번 색이 압도적이죠?


딱 5번으로 포인트 주고 데이트 간날은 그냥 막 여기저기!! 팍팍!!


그냥 그렇다구요..ㅎㅎ








7번을 바탕으로 깔면 내가 제일가는 가을여자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아마..?


저는 원래 강하고 반짝이는 섀도우를 추구해서


저런 색은 사보지 않았는데 나쁘지 않더라구요?


가끔 쓰고 있는 색입니다ㅎㅎ


6번은 어디에 쓰는건지 도통 모르겠네요...


한번은 베이스로 깔아봤다가 모든 섀도우가 밀리는 현상을...


저 색 어디에 쓰는지 아시는 분은 댓글에 좀 써주세요ㅠㅠ





눈두덩이에 다홍색 보이시나요?


5번의 색입니다!


언더 쪽에는 2번을 살짝 바르고 다른 섀도우를 발라줬어요~


이번 생일 선물은 정말 마음에 드는 선물이네요ㅎㅎ


루나X도이 에디션!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브.러.쉬에서 이득을 봤다고 할 수 있죠!


저는 이거 받을 때 파우치도 주더라구요~ㅎㅎ